타이마사지의 역사 그리고 타이마사지란?

타이마사지 효능

타이마사지의 역사 그리고 타이마사지란?

타이마사지의 역사 그리고 타이마사지란? 무엇인가 에 대해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마사지는 한번 받아 본 사람은 꾸준하게 찾게 되는 이유가 마사지를 받으면 몸의 피로를

날려버리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타이마사지를 받기 전보다 몸이 더 가벼워지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따라서 최근 타이 마사지를 많이들 찾으시고 받으시는데요,

지금부터 타이마사지의 역사 그리고 타이마사지란? 무엇인지를 알아보겠습니다.

타이마사지 효능

타이마사지의 역사

태국은 지리적으로 많은 나라들의 길목에 있었기 때문에 수많은 다른 나라의 문화와 문명의 영향을 받아왔다.

특히 중국과 인도의 중간 위치에 있었기 때무넹 이들 두 나라의 문화적, 종교적, 의학적 영향을 많이 받았다.

타이마사지의 역사 는 태국의 역사처럼 명확하지는 않다.

그래서 많은 역사학자, 언어학자들의 검증과 추측을 빌어 가설들이 세워졌는데 그 중 가장 인기도가 높은 3가지의 가설이 있다.

첫 번째 가설은 마사지의 기원이 3000~4000년 전으로 돌아간다는 것이다.

마사지의 창시자는 중국의 남쪽 지방에 정착을 하던 시기의 고대 태국인들일 것이라는 가설이다.

두번째 가설은 아마도 첫 번째 것과 비교해 볼때 타이마사지의 발전 부분이 유사하지만 실직적으로

대략 천년전에 이영토에 정착 후 태국인들에 의하여 태국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이다.

세번째 가설은 타이마사지가 태국 수도승들에 의하여 태국에서 시작되었다는 주장이다.

지바코 코마르 밧챠가 인도에서 태국으로 건너와 태국인들에게 불교와 의술을 전해주었다고 한다.

특히 의술에 있어서는 인도의 요가를 접목시킨 타이마사지를 만들어 냈으며

이외에도 태국의학이 근간이 되는 약초용법 등도 보급하여 태국인들에게는 현재까지도 태국 의술의 아버지라고 불리고 있으며

태국 내 많은 병원과 약국, 그리고 많은 타이마사지 전문점에서는 그의 동상이 모셔져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타이마사지와 관련된 상세한 동작과 의학적인 기록들은 각종불교와 관련된 종교문서와 함께 매우 소중하게 여겨지고 보존되었다.

그러나 18세기 미얀마오부터 침입을 당하게 되었고, 수많은 종교 문서들이 전쟁으로 인해 불에타 유실되었다.

미얀마의 침공으로 소실되었던 문서들 가운데 일부 남아있던 문서들 중 태국의학과 타이마사지에 관련된

기록들은 당시 아유 타야의 왕이었던 라마3세는 1832년 돌에 기록하도록 하고 이 돌들을 방콕의 가방 큰 사원 왓포에 영구보존 시키도록 하였다.

타이마사지는 오랜 역사 속에서 끊임없이 개선된 기법으로 매우 효율적이다.

마사지를 시술할 때 많은 힘을 필요로 하지 않아 가녀린 여성들도 덩치가 큰 남성을 능숙하게 마사지 할 수 있을 정도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유일하게 세계인들의 건강을 위해 적극적으로 권장해야 할 마사지로 추천하고 있는

타이마사지는 기의 교류를 통해 마사지를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기의 활동이 활발해져 서로 건강을 얻을 수 있는 인류 최고의 자연 치유법이다.

이처럼 타이마사지의 역사는 매우 깊다고 할수 있습니다.

타이마사지 효능

노화방지

신체 부위ㄹ의 근육이 충분히 이완됨으로 인해 젊음과 건강이 유지된다

깊은수면

신체의 굴신이 좋아지고 유연성이 향상되어 깊은 수면에 이를 수 있다

성인병 예방 및 치료

혈액, 임파액, 신경의 순환이 좋아져 질병의 저항력이 강해진다

부상방지

인대와 근육을 강화해서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내장 기능 강화

소화 및 내장 기능이 좋아져서 변비 해소, 복부비만해소

청주타이

 타이마사지의 역사 그리고 타이마사지란 무엇인가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마사지의 효능 블로그 페이지도 방문부탁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